adidas Daily Magazine in Korea

아디다스의 70년대 헤리테지를 담은, 아디다스 아카이브 M1 와치스 컬렉션(adidas ARCHIVE M1 Watches Collection)

아디다스 아카이브 M1 와치스 컬렉션(adidas ARCHIVE M1 Watches Collection)

아디다스(adidas Group)가 70년대 자신들의 아카이브에서 영향을 받은 아디다스 아카이브 M1 와치스 컬렉션(adidas ARCHIVE M1 Watches Collection)을 발매했습니다.

70년대 초반부터 사용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아디다스 아카이브 M1(adidas ARCHIVE M1) 시계는 빈티지한 멋이 특징입니다. 흡사 손석희 시계라 불리우는 카시오 손목시계와 비슷한 인상입니다. 저도 꽤나 좋아하는 클래식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여 한때 자주 착용했습니다. 무엇보다 함부로 다루어도 끄떡없는 내구성과 어디든 잘 어울리는 범용성이 발군이였던!!!

아디다스 아카이브 M1(adidas ARCHIVE_M1) 시계는 36mm 사이즈의 크기로 금, 은, 동, 검정 4가지 색으로 발매되었으며 현재 웹사이트 adidaswatches.com에서는 3가지 색상으로 $130의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시계 제조는 그 유명한 닉슨(Nixon) 사가 맡아 진행하였으며 아디다스(adidas Group)의 라이센스가 붙은 컬렉션입니다. 뭐, 품질면에서는 뭐라 할수가 없겠습니다.

재미있는건 시계의 버튼 조작 부분이 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NMD 스니커즈의 사이드 탭 부분을 꼭 닮았다는 것입니다. 아주 작은 디테일이지만 색상과 모양을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기본 전자시계의 기능이 충분히 들어있는지라 실제 사용에도 뭐 큰 무리는 없을 거라 봅니다.

저 같이 아디다스 팬이라면 하나쯤 소장하고 싶네요. 사실, 이전까지의 아디다스 시계는 그닥 끌리는게 없었는데 ㅎㅎ 마침, 웹진 Highsnobiety에서 언박싱 영상도 공개되었으니 참고하세요.

이거, 국내에 발매될까 궁금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