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Daily Magazine in Korea

파파라치에게 이지 부스트 350을 선물한 칸예 커플 (Kanye West & Kim Kardashian gave Yeezy Boost to the Paparazzi)

칸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 커플(Kanye West & Kim Kardashian)은 가는 곳마다 이슈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커플입니다. 당연히 이들에게는 파파라치가 항상 붙습니다. 파파라치는 귀찮고 신경 쓰이고 위험한 존재로 여겨지기도 하지만 언론에 자신들의 근황을 뉴스거리로 제보하는 공생 관계이기도 합니다.

최근 칸예 커플은 파파라치에게 이지 부스트 350(Yeezy Boost 350) 스니커즈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정이 들었다기보다는 이들 커플이 어떻게 이들을 이용하고 가십거리로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똘똘함을 증명한 것 같습니다. 그것도 한 개가 아닌 파파라치 동료들까지 챙겨준 모습이 연출되어 엄지 척! 내밀게 만드는 센스!!

8월 24일경, 칸예 커플의 파파라치인 인스타그램 @jack_arshakyan 계정에는 선물 인증 사진이 올라왔고 곧바로 해외 매체들에 의해 화젯거리가 되었습니다.

Thanks to Kanye West for the hook up yeezy boost 350 #yeezy

@jack_arshakyan님이 게시한 사진님,


source:
https://www.instagram.com/jack_arshakyan
http://www.usmagazine.com